-
동해시 망상해변에서 푸른 바다를 즐기다강바람의 국내여행 2024. 6. 3. 08:37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망상해변에 다녀 왔습니다.
모래밭이 일품인 망상해변에는 동해시에 의해 오토캠핑리조트가 잘 조성되어 있는데요.
명사십리 모래밭, 송림이 울창한 공원처럼 넓은 터에 캬라반, 한옥, 단독형의 리조트와 각종 놀이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 숙박하며 쉬어가기에 더없이 좋더군요..
2박3일 동안 푸른 바다와 고운 모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니 몸과 마음이 힐링되어 건강해진것 같습니다.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망상오토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예약을 통해 숙박지로 정한 든바다리조트.
숙박지에서 바라본 푸른 동해.
바로 앞이 바다이니 푸른 파도를 보며 숙박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색없네요.
명사십리 고운 모래와 탁트인 바다, 푸른 파도를 원없이 즐길수 있는 망상해변.
끊임없이 밀려오는 동해의 짙푸른 파도는 가슴을 힘차게 뛰고 울렁거리게 하기에 충분.ㅎㅎ
망상해변은 해넘이(일몰) 저녁노을도 일품!
저녁 7시 40분에 바라보는 노을은 더욱 아름답다는 생각~!
해변에 조성된 데크는 저녁식사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에 아주 좋지요.
바다를 향해 그네를 뛰며 내일 새벽엔 일찍 일어나 일출을 보기로 결심.ㅎㅎ
망상해변은 해돋이(일출) 장소로도 유명~!
새벽 5시에 망상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영원히 잊을수 없는 장관을 연출~!
운이 좋아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깨끗하고 예쁜 태양을 맞이합니다.
해돋는 모습을 바라보려니 마음이 고요해지며 감회가 새로와 지기도.
앞으로 속세의 욕심과 먼지를 털어버리고 남에게 온정을 베풀며 나이에 걸맞는 여생을 살아가야 하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세상을 밝게 비추는 태양처럼 가정과 사회가 모두 밝고 건강해 지기를 빌어 봅니다.
'강바람의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왕산 평창평화봉 등정 및 천년주목숲길 탐방 (0) 2024.06.03 관동팔경인 삼척 오십천변의 죽서루(竹西樓) 탐방 (3) 2024.06.03 국가유산청 출범을 기념하여 개방된 사릉숲길을 걷다 (0) 2024.05.23 난지도 월드컵공원에 있는 하늘공원, 노을공원 탐방 (0) 2024.05.18 석유비축기지에서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마포문화비축기지 (0) 2024.05.18